;

하이트진로, ‘테라 X 어뉴’ 협업 골프용품 출시

산업·IT 입력 2022-05-18 10:57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하이트진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골프장 필드 위에서도 테라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와 골프 브랜드 ‘어뉴(ANEW)’가 협업한 골프용품 6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테라와 스포츠 브랜드의 최초 협업이다.

 

이번 협업은 최근 MZ세대에게 골프가 인기스포츠로 떠오르며 성사됐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골프 브랜드와 다른 어뉴의 힙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이 테라와 잘 어울려 함께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테라와 어뉴가 협업해 제작한 골프용품은 총 6종이다. 스탠드백을 비롯해 골프장갑, 버킷햇, 아이스백, 앵클삭스, 원샷잔 등이다. 테라의 컬러감과 세련된 이미지에 어뉴 골프만의 강렬하고 스트릿한 감성을 각 아이템의 셀링포인트에 맞춰 각기 다르게 표현했다. 테라를 상징하는 녹색 삼각형에 A와 W를 조합한 어뉴 로고의 조합이 특징이다. 

앞서 하이트진로 테라는 맥아 포대를 재활용한 업사이클링백 출시, 폐현수막을 활용한 굿즈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색있는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본격적인 골프시즌에 맞춰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각 시즌별 테라와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경제산업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