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리프 ‘디닥넥’,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롯데하이마트 입점

S생활 입력 2022-05-23 10:0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에어리프는 ‘디닥넥’과 ‘디닥넥 아이언맨 에디션’이 전국 이마트트레이더스 15개 지점과 롯데하이마트 서울∙부산지점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디닥넥은 간단한 조작으로 목을 가장 편안한 형태로 잡아주는 제품으로 전면부의 이지클로저를 돌리면 턱이 후면으로 수평이동하면서 목의 C커브가 만들어지는 원리이다. 턱의 이동을 총 30단계로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어 자신이 목에 딱 맞는 형태로 맞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디닥넥은 의료기기 전문 제조사 디스크닥터와 브랜드 엑셀레이팅 전문 부스터즈가 협업을 통해서 런칭한 제품으로 디스크닥터는 정형용 의료기기 전문제조사로 거북목교정장치에 대한 특허를 획득, 해당 기술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제작하였다. 부스터즈는 기존 자세교정용품 마케팅과 차별화된 컨셉의 TVCF와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세일즈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디닥넥과 ‘디닥넥 아이어맨 에디션’은 온라인 런칭 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디닥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디스크닥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