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양인터내셔날, ‘펜폴즈 로손 프라이빗’ 와인 2종 롯데슈퍼 단독 출시

S생활 입력 2022-05-25 08:4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왼쪽부터) 펜폴즈 로손 리트리트 프라이빗 릴리즈 쉬라즈-카베르네, 펜폴즈 로손 리트리트 프라이빗 릴리즈 샤르도네 [사진=금양인터내셔날]

금양인터내셔날이 ‘펜폴즈 로손 리트리트 프라이빗 릴리즈(Penfolds Rawson’s Retreat Private Release)’ 2종을 롯데슈퍼에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펜폴즈 로손 리트리트 프라이빗 릴리즈’는 펜폴즈 와이너리가 150년간 이어온 전통과 와인 메이킹 노하우를 쉽게 표현한 와인으로 호주 전역 최상의 포도를 사용해 변함없는 최상의 품질을 제공한다. 펜폴즈 로손 리트리트 프라이빗 릴리즈 와인은 전세계 레스토랑, 호텔 등에서 와인 리스트의 기본이 되는 와인이기도 하다. 


이번 롯데슈퍼에서 단독 판매하는 ‘펜폴즈 로손 리트리트 프라이빗 릴리즈’는 샤르도네와 쉬라즈-카베르네 2종으로 롯데슈퍼의 ‘알면 쓸모 있는 신비한 와인 2탄 호주편’에 홍보 진행 중이다. 또한 단독출시 프로모션 기념 할인이 적용된다.


업체 관계자는 “와인에 대한 관심과 지식이 높아진 만큼 이번 롯데슈퍼 전용와인 출시로 호주와인에 대한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롯데슈퍼에서 6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