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화,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 250ml 캔 출시

산업·IT 입력 2022-05-27 17:39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일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일화가 온라인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부르르(brrr)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를 250ml 캔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9일 처음 선보인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는 다양한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350ml 페트에서 250ml 캔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는 국내 음료시장 최초로 카페인 성분을 넣지 않은 무카페인무설탕 콜라다향미증진제로 쓰이는 카페인을 제거했음에도 일반 콜라의 맛과 강력한 탄산을 그대로 구현했으며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 함량을 낮추고 콜라의 단맛은 유지했다.


그동안 출시됐던 부르르 콜라(빨강), 사이다(파랑)의 원색패키지와 달리 이번 패키지는 콜라의 상징적인 색상인 짙은 블랙과 금색 라벨로 포인트를 줬다이번 디자인을 통해 국내유일 무카페인 콜라 제품으로서의 특별함을 더욱 강조했다.


일화 한현우 기획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이라 야외활동과 함께 탄산음료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