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플러스, 맥주효모 샴푸 출시…“맥주효모 추출물 두피·모발에 영양”
헤어케어 브랜드 ‘더나플러스’가 출시한 맥주효모샴푸. [사진=더나플러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헤어케어 브랜드 ‘더나플러스’는 맥주효모샴푸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더나플러스 자사몰 신규가입 후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더나플러스가 새롭게 출시한 “맥주효모샴푸”(500ml)는 20년 경력의 전문 연구원들이 4년간 연구개발해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모발에 좋은 단백질이 함유된 맥주효모 추출물(10만ppm)로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고 약산성(Ph 5.5~6.0)으로 두피 유수분 밸런스 조절해 비듬 예방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맥주효모 샴푸는 동의보감을 토대로 한 6가지 한방 추출물과 10가지 허브성분 및 탈모증상 완화와 민감하고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더나플러스의 특허성분 2종(육미지황HR, SCALP.CLERA)을 함유하고 있다. 모발의 단백질 합성을 도와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 비오틴을 포함한 징크피리치온,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이영희 더나플러스 대표는 “모발은 80% 이상이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독일 맥주공장 노동자들의 유난히 풍성하고 건강했던 모발의 비결인 맥주효모에는 100g당 53%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 및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준다”며 “맥주효모샴푸 출시 할인 행사를 통해 스트레스와 외부자극으로 인한 탈모 등 두피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헤어케어 브랜드 ‘더나플러스’는 비닐과 플라스틱 대신에 재활용 가능한 종이 포장재 등 환경을 생각하는 재활용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영화배우 마동석, 배구 여제 김연경을 전속모델로 기용해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정창신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4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5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