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VX, ‘카카오프렌즈 골프’ 라인업 확대…"골프 어패럴 출시"

산업·IT 입력 2022-05-31 11:31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카카오프렌즈 골프가 출시 예정인 ‘골프 어패럴’ 모습. [사진=카카오 VX]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VX31일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골프 용품에 이어 골프 어패럴까지 폭넓은 제품군으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2019년 정식 론칭 이후 골프공’, ‘드라이버 커버’, ‘캐디백등 다양한 골프 용품을 선보여 온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오는 6월 초 골프 어패럴 출시를 결정, 골프 활동에 최적화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어패럴 라인을 통해 한층 진화된 골퍼들의 눈높이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프렌즈 골프어패럴 라인의 차별점은 독창적인 입체 패턴을 적용해 최상의 활동성과 움직임에 맞는 최적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는 점이다. 특히, 인체의 굴곡을 따라 그린 입체 패턴 형태로 골퍼들의 보다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더 좋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아이템은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를 입힌 피케 셔츠플리스 스커트’, ‘원피스’, ‘랩쇼츠’, ‘스웻셔츠등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프렌즈 골프어패럴 라인은 카카오프렌즈 골프온라인 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관계자는 심플하고 트렌디하지만 골퍼들이 원하는 기능을 담은 진정한 의미의 골프웨어를 론칭하게 됐다올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다양한 골프 아이템을 선보이면서 골프 용품과 더불어 토털 골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