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 론칭

산업·IT 입력 2022-06-07 09:44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 론칭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카카오 VX]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7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어패럴 라인을 론칭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THE GREAT SIMPLE’이라는 슬로건 아래, 화려한 로고나 패턴 플레이가 아닌 자연스럽고 움직임이 편한 룩을 강조한 색다른 시도를 선보인다.

 

특히, 29세부터 45세까지 폭넓은 골퍼층을 겨냥해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한층 젊고 유니크한 감성을 지닌 상품들로 구성됐다. 인체의 굴곡을 따라 그린 독창적인 입체 패턴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활동성을 강조했으며,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운 터치감 및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은 심플한 디자인의 피케 셔츠를 중심으로 원피스’, ‘플리츠 스커트’, ‘조거 팬츠등 총 250여 개의 골프웨어를 출시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카카오 VX에서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630일까지 하루에 한 번! 랜덤 박스이벤트를 진행, 하루에 한 번 5,000포인트 및 10%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3,000 포인트와 텀블러를 선물하는 것과 동시에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LG전자 스타일러를 증정하며, 50만 원 이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채택된 3명에게는 캐디백, 보스턴백 세트상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리뷰를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테이그린 런더리백을 선사하며, 사이즈 무료 교환 혜택을 제공한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