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마사회, 한국경마 100년 기념 ‘말럽 백허그 챌린지’ 개최

S생활 입력 2022-06-07 12:4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국마사회 공식 유튜브 채널 ‘마사회TV’가 오는 12일까지 ‘말럽 백허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말럽 백허그 챌린지’는 숫자 100과 ‘말 love’의 합성어로 한국경마 100년을 기념해 사랑하는 사람과 백허그한다는 의미를 가진 캠페인이다. 챌린지의 참여 방법은 사랑하는 사람을 말럽(My Love)이라고 부르며 백허그하는 영상을 촬영하고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한국마사회는 이번 챌린지를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도 진행했다. 약 258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국제 커플 유튜버 ‘샤샤와 제이’는 사랑스러우면서도 현실 부부 케미를 보여주는 백허그 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했으며, ‘찐가족’ 케미로 인기몰이 중인 SBS 공채 코미디언 ‘전승배’도 개인 채널에 아버지에게 백허그했을 때의 리얼한 반응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여 공감과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로 한국경마가 10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며 한국마사회는 경마의 대중화, 경마 관람 문화 형성을 위해 해당 챌린지를 개최한다”라며 “가족, 연인, 친구끼리 사랑을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챌린지 이벤트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사회 유튜브 채널 ‘마사회TV’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