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광수 제주교육감 인수위 '새 제주 교육지표' 공모

전국 입력 2022-06-13 10:55 신홍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교육정책 도민제안방 운영, 정책제안 수렴

[제주=신홍관 기자] 제17대 김광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당선인의 교육감직인수위원회인 ‘행동하는 제주교육인수위원회'가 7월1일 출범하는 제주교육의 지표 공모에 나섰다.


인수위는 소통하는 제주교육을 실현하고 교육공동체와 함께 새로운 제주교육의 방향을 설정하고자 제주도민을 비롯한 전국 모두를 대상으로  제주교육의 지표를 오는 21일까지 공모한다.


교육지표는 제주교육의 정책방향과 교육철학 등을 담은 표어형식으로, 현재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의 교육지표는 '배려와 협력으로 모두가 행복한 제주교육'이다.


공모방법은 이메일(kks1913@hanmail.net), 블로그, 우편 및 팩스 등을 통해 15자 내외의 교육지표와 지표에 담긴 뜻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새로운 교육지표는 인수위에서 심사를 거쳐 선정하며, 최종 선정된 교육지표는 도교육청 본관 입구에 게시될 예정이다.


인수위는 아울러 교육정책 도민제안방도 운영키로 했다.

인수위는 더불어 함께 쌓아가는 돌담형 제주교육을 만들어가기 위해 ▲교육감 당선인 공약과 관련한 세부 실천과제 및 실현방안 ▲새로운 제주교육에 제안하는 교육정책, 추진방향 ▲기타 당선인 및 인수위에 제안하는 내용 등에 대한 도민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도민제안방을 이달 말까지 운영키로 했다.


제안된 의견은 인수위에서 검토한 후 교육정책 등에 반영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hknews@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신홍관 기자 보도본부

hknew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