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웅제약 ‘2030 글로벌 제제 NO.1’ 비전 발표 …“글로벌 시장 공략”

산업·IT 입력 2022-06-16 10:05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웅제약 연구원들의 모습. [사진=대웅제약]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대웅제약은 ‘2030 글로벌 제제 NO.1’ 비전을 발표하고 미래 유망 제제기술 분야에 대한 집중 등을 통해 제제기술 분야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중장기적으로 포스트 코로나 이후 변화된 의료 현장과 제약 산업에서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군에 집중 투자해 2030년까지 글로벌 제제 성과를 고도화한다는 계획이다. 

대웅제약은 미래 유망 제제기술 분야로 지질나노입자(LNP, Lipid NanoParticle) 기술 신규 투여 경로 기술(비강분무제형 및 마이크로니들 기술) 2가지 분야를 선택하여 기술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 분야에서는 대웅제약 자체 기술이나 설비 및 역량에만 의존하지 않고, 기술을 보유한 업체와도 적극적으로 오픈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한다는 입장이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대웅제약은 복합, 서방, 가용화 및 투여경로 기술 분야에서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해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과 적극적으로 오픈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제제기술 분야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