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영그룹, 위너스톡과 부동산·금융 업무제휴 MOU 체결

S경제 입력 2022-06-16 12:0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광영그룹과 위너스톡이 부동산·금융 업무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광영그룹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광오 광영그룹 대표와 이상일 위너스톡 대표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위너스톡은 광영그룹 임직원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융 재테크 정보를 제공하고, 광영그룹은 위너스톡 임직원과 고객들에게 수익형 부동산 분양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광영그룹은 분양 대행업에서부터 부동산 개발, 컨설팅, PM 등 부동산 전문기업으로 국내에서 약 100여 개의 현장을 분양한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고양시 향동지구에서 ‘더 케이 DMC’ 상업시설 막바지 분양을 진행중이다. 또한 다섯 번째 자체시행사업 ‘더 케이 병점’과 서초동에 지하 4층~지상 9층 규모의 신사옥을 건립 중이다.


위너스톡은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투자를 위한 금융 소프트웨어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기업이다. 누구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프로그램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투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빅데이터를 활용해 투자자 개개인에게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김광오 광영그룹 대표는 “이번 업무제휴는 금융과 부동산의 획기적인 결합으로 눈부신 상생발전을 기대한다”며 “양사의 콘텐츠를 확장시켜 고객들에게 보다 풍부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이상일 위너스톡 대표는 “오랜 인연과 신뢰로 이번 업무제휴 MOU가 체결될 수 있었다”며 “실무적인 측면에서 보다 긴밀한 협력관계가 이루어져 양사 간 발전적인 시너지가 창출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