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2’ 단독 출시

경제 입력 2022-06-17 09:00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LG유플러스가 3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 버디2’ 단독 출시했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유플러스가 3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 버디2’ 단독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예약은 이날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 가능하며, 제품 출시일인 24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된다.


LG유플러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버디2는 지난해 출시된 전작에 비해 디스플레이와 카메라, 고속충전 기능 등이 향상됐다. 


5G 모델로 출시된 이번 모델은 120Hz 화면 주사율을 지닌 6.6인치 대화면을 탑재했으며, 5,0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를 포함한 후면 트리플 카메라와 25W로 고속 충전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등이 특징이다. 


색상은 딥그린, 라이트블루, 오렌지코퍼 3가지다.


LG유플러스와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디2 출시에 맞춰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 갤럭시 버디2를 예약하고 오는 30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신청한 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블랙 색상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내년 3월 1일까지 갤럭시 버디2를 구매하고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2개월간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버디2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 담당은 “실속형 스마트폰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전작 대비 기능이 향상된 30만원대 5G 스마트폰을 단독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단말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경제산업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