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카드, '뉴 유니크 체크' 출시…최대 1.5% 적립

금융 입력 2022-06-22 17:26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우리카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우리카드는 ‘NU(뉴)’론칭에 이어 첫 체크 상품으로 ‘뉴 유니크 체크(NU Uniq Check)’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올해 체크카드 트렌드와 고객 이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쉽고 편리하게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의 0.2%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로 결제 시 추가 0.1% 적립할 수 있다.


고객이 선호하는 데일리(DAILY)·잇(EAT) 영역에서 1% 적립도 가능하다. DAILY 영역으로 ▲쇼핑(해외, 쿠팡, 11번가, 이마트, 롯데마트) ▲교통(대중교통, 주유, 전기차) ▲정기결제(이동통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와 EAT 영역인 ▲커피(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편의점(CU, 세븐일레븐, GS25) ▲배달(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마켓컬리)이 가능하다.


3가지 데일리 영역(쇼핑/교통/정기결제) 중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의 이용금액에 대해 자동으로 0.5% 한 번 더 적립해주는 유니크 데일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이 혜택을 일일이 따지지 않고 카드를 이용해도, 자동으로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올해 4월 NU브랜드 론칭에 따라 ‘뉴 유니크, 뉴 블랑’ 신용 2종을 출시했다”며, “강력한 혜택을 담은 NU 시리즈 첫 체크 상품 뉴 유니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