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문화정보원 문화포털, ‘문화창작집단 공터다’ 제작 연극 ‘밀정’ 소개

S문화 입력 2022-06-28 10:0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중소규모 문화예술단체 활성화를 위한 홍보 지원 추진

한국문화정보원(원장 홍희경)이 운영하는 문화포털이 중소규모 문화예술단체 활성화를 지원하며, ‘문화창작집단 공터다(대표 황윤동)’의 제작 연극 ‘밀정’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삼장사(三壯士)의 용감(勇敢) 원작, 김인경 작 연극 ‘밀정’은 일제강점기 시절 독립을 위해 모인 투사들 사이 서로에 대한 의심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진실 속 교묘하게 숨겨진 거짓을 파헤치며 밀정을 추리해가는 과정이 극의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액션과 추리물 연출의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문화창작집단 공터다의 연출을 맡은 황윤동 대표가 선보이는 생동감 넘치는 액션도 연극의 기대감을 더한다.


경상북도와 경북문화재단이 진행하는 ‘2022 지역문화예술창작지원사업’에 선정되기도 한 해당 연극은 오는 7월 22일과 23일 강동문화복지회관 천생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포털 ‘한 눈에 보는 문화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문화정보원은 대국민 문화정보 통합 제공 서비스 문화포털을 통해 중소규모 문화예술단체 홍보 지원 사업을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도 공연시장 활성화를 응원하는 홍보 지원 사업을 추진 중이다. 자세한 공연정보와 홍보물은 문화포털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