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 뮤지컬 ‘아이다’ 50% 예매 할인 행사

금융 입력 2022-06-29 18:13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신한카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더 모먼트(The Moment)'행사를 진행하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다. 지난해 2월 뮤지컬 ‘위키드’를 시작으로 뮤지컬 ‘드라큘라’, ‘엑스칼리버’, ‘프랑켄슈타인’, ‘노트르담 드 파리’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신한카드는 다음달 17일 뮤지컬 ‘아이다’ 2회차 공연 모두를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아이다는 디즈니가 제작하고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2005년 국내 초연 이후 5번의 시즌 동안 856회 공연, 92만 누적 관객을 모았다.


이번 행사는 마스터카드와의 공동 주관으로, 신한마스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공연 티켓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7월 1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17일 공연 외에도 전 회차 공연을 브랜드와 상관 없이 모든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이 인증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뿐만 아니라 스폰서십 체결 중인 서울 합정의 ‘신한pLay스퀘어’와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진행 예정인 다양한 공연들도 ‘신한카드 더 모먼트’로 기획해 문화 공연에 목마른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을 준비할 계획”이라며, “문화 공연 분야에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 신한’의 모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