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위한 기부금 전달

산업·IT 입력 2022-06-30 11:10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한 이형선 대한소방공제회 회원복지팀장(왼쪽부터), 최봉갑 회원지원부장, 이형철 이사장,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사, 김건욱 팀장, 권연주 희망스튜디오 실장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및 게임 유저들이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한 기부금 총 33천만원이 전달 됐다.

 

대한소방공제회는 스마일게이트 기금을 오는 2024년까지 순직-공상소방관 자녀 및 가족에게 생계/치료/교육비로 지원한다. 더불어 외상후스트레스장애(PTSD)를 겪고 있는 소방관들을 대상으로 마음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문화, 여가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형철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은 스마일게이트가 게임사업으로 국가 경제에 크게 이바지 하면서 더불어 이렇게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통해 순직·공상소방관과 그 가족을 지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소방가족에게 관심을 가지고 기부해주신 많은 게임 유저분들께 특별히 감사드리며, 모인 기부금이 취지에 맞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연주 희망스튜디오 실장은 게임 유저들의 자발적인 기부 참여로 우리 사회 커뮤니티 회복에 일조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이번 캠페인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사회에 기여하는 문화를 확산해 가겠다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