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 미국∙하와이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연장

S생활 입력 2022-07-01 14:0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해외 렌터카 전문 기업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은 지난달 실시한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연장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을 통해 미국 및 하와이 지역 렌터카를 예약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차량 대상 등급은 중소형, 중형, 스탠다드 3가지로 중소형 예약 시 중형으로 업그레이드되며, 중형은 스탠다드, 스탠다드는 풀사이즈로 자동 업그레이드된다. 업그레이드는 세단 차량에 한해 가능하며, SUV 등급은 해당되지 않는다.


신청은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후 신규 예약 시 업그레이드 쿠폰 코드에 ‘ALAMOUP’을 입력하면 무료 업그레이드가 자동 적용된다.


이벤트 적용 대상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예약하는 회원이며, 픽업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단, 대여 기간이 2일~28일인 ‘현지결제’ 예약 건에 한해 적용되는 이벤트로 ‘지금결제’ 이용 건은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달 진행했던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회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7월에도 이어가게 되었다”며 “렌터카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휴가 시즌이니 이번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즐거운 미국 여행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업그레이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의 '뉴스&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