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투온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 글로벌 거래소 후오비 상장 완료

증권 입력 2022-07-08 09:57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미투온 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가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 가상자산 거래소에 상장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MEXC 글로벌’에 이은 올해 두번째 상장으로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미버스는 MEXC 글로벌 거래소에 메인넷 연동이 완료되었으며, 후오비 글로벌과 함께 기존 상장된 가상자산 거래소들과도 연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주요 거래소들의 미버스 메인넷 연동 지원은 별도의 네트워크 전환 없이 미버스 기반으로 가상자산을 손쉽게 입출금 할 수 있게 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손창욱 미투온 대표이사는 “글로벌 MEXC 거래소 상장에 이어 글로벌 탑티어 자산거래소 중 하나인 후오비 글로벌에 상장한 것은 미버스 글로벌 유저와 유동성 확보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번 상장을 기반으로 국내 뿐만 아닌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들을 미버스 메인넷에 온보딩 하여 글로벌 대표 블록체인 메인넷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3년에 설립된 후오비 글로벌은 세계 9위 규모(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기준)의 가상자산 거래소다. 미버스는 현재 빗썸, 코인원, MEXC 글로벌, 디지파이넥스 등의 다양한 국내외 거래소에서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hyk@seadaii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