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 초복 맞이 서대문구에 삼계탕 나눔

금융 입력 2022-07-14 13:40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오른쪽)과 NH농협생명 류영수 부사장(왼쪽)이 초복 맞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NH농협생명]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NH농협생명가 지난 13일 서울 서대문구에 복날을 맞아 삼계탕과 쌀 등 2,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류영수 NH농협생명 부사장과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기부한 물품은 서대문구청과 연계하여 서대문구 관내 ▲아동양육시설 ▲공동생활가정의 아동 ▲드림스타트팀 사례관리 대상 아동 등 총 435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저소득 아동·청소년 가구 등 취약계층에게는 서대문푸드마켓을 통해 전달된다.


NH농협생명은 본사가 위치한 서대문구에 거주하는 취약 아동 및 청소년의 결식 예방을 위해 후원했으며 앞으로도 관내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류영수 NH농협생명 부사장은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성장기를 보내는 아동·청소년들이 상대적으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들었다”며, “취약 아동·청소년들이 농협의 삼계탕과 맛있는 밥을 먹고 힘차게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성헌 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에 관심을 두고 뜻깊은 후원을 약속한 NH농협생명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NH농협생명의 따뜻한 관심이 서대문구 아동들이 더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는 데에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