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 전개
산업·IT 입력 2022-07-14 18:59
문다애 기자
[사진=오비맥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소비자들의 즐거운 순간을 담아주는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은 정적인 사진이 아닌 순간 포착을 통한 자연스러운 ‘진짜 여름의 순간’의 추억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스는 모두가 모여 사진을 찍는 상황에서 정작 촬영을 맡은 사람은 사진 속에 함께 담기지 못하는 아쉬움에 주목했다.
전문 사진작가로 구성된 일명 ‘스냅퍼(Snapper)’가 전국 대표 명소와 휴양지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냅퍼가 촬영한 사진은 즉석 인화 서비스로 현장에서 바로 제공된다. 사진을 SNS에 올리면 굿즈를 증정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교류하고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Tag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