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 메타버스로 ‘SOS 존 캠페인’ 동참

전국 입력 2022-07-18 17:58 김정희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쿨존 교통사고 제로! 어린이 안전지대 조성

[대구=김정희기자] DGB금융그룹은 메타버스 플랫폼 ‘ifland(이프랜드)’에서 ‘S(chool).O(zero).S(afe) Zone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SOS 존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안전 환경 개선 필요성과 보행자 교통안전 중요성이 증대되는 만큼 스쿨존(School Zone)에서 교통사고 비율을 0%(O(zero) Zone)로 만들어 어린이들에게 안전지대(Safe Zone)가 될 수 있도록 만들고자 기획됐다.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은 어린이 보호구역에서의 안전운전을 알리고자 특별히 이프랜드에 접속해 SOS 존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고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앞장서기 위해 메타버스를 활용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했다.

DGB금융그룹은 본 캠페인 동참을 비롯해 지역사회 배려계층 아동들의 교육과 문화활동을 지원하는 ‘DGB Triangle 멘토링’ 등 DGB사회공헌재단을 통한 다양한 어린이·청소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김태오 회장은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공익적 목적의 캠페인에 참여해 시민들의 안전운전 의식을 고취하고 아이들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9551805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