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넷, ‘직원 성장습관을 형성하는 독서교육 설계법’ 라이브 세미나 진행

S생활 입력 2022-07-19 10:3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휴넷이 오는 26일 7월 휴넷 라이브 세미나 ‘직원 성장습관을 형성하는 독서교육 설계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독서교육이 단순히 ‘읽기’에 그치지 않고, 직원의 성장습관 형성으로 이어질 수 있는 독서교육 설계법을 제시하고 전략 수립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대통령의 글쓰기’ 저자인 강원국 교수와 변솔 에듀테크 R&D 1팀 팀장이 연사로 나서며, 독서경영이나 독서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북러닝 중 인기 강연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세션 1에서는 강원국 교수가 ‘대통령 연설문 쓰는 남자, 강원국의 글쓰기’를 주제로 라이브 세미나의 포문을 연다. 강 교수가 직접 알려주는 글쓰기를 위한 전략과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세션 2에서는 콘텐츠 소비패턴이 디지털로 이동함에 따라 개인화된 ‘독서경험(RX – Reding experience)’이 필요한 시점에서, 맞춤형 도서 큐레이션과 북멘토단의 강의, 메타버스에서 만나는 소셜러닝 등 성장습관 형성으로 이어지는 독서경험 교육 설계법을 공개한다.


세션 3은 북러닝 성공사례 및 실무자가 알려주는 Q&A 세션으로 참가자들과의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북러닝RX 상품 기획 과정에서 얻은 팁과 실무자만 알 수 있는 지식을 공개한다.


업체 관계자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북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이번 라이브 세미나에서는 독서를 통한 직원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독서경험과 설계법을 준비했다”며 “여전히 앞서가는 기업과 리더들은 책에서 성장의 근원과 미래가치를 찾고 있는 만큼, 독서경험과 북러닝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강연은 사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휴넷 라이브 솔루션을 통해 제공하며, 실시간 참여 및 질의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휴넷은 참석자 전원에 북러닝 교안과 무료 다시 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브 세미나 중 퀴즈와 설문조사, 컨설팅 요청 시 추첨을 통해 커피, 치킨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