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스탠드오일과 ‘뷰티풀 써머’ 캠페인 전개
산업·IT 입력 2022-07-20 09:30
문다애 기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뷰티 브랜드 라카가 코자의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과 ‘뷰티풀 써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뷰티풀 써머’ 캠페인은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와 비건 패션 브랜드 스탠드오일의 첫 협업 프로젝트다. ‘누구나 일상 속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철학이 만나 기획됐다.
라카와 스탠드오일은 캠페인을 통해 백 2종을 출시했다. 립 틴트를 담을 수 있는 ‘립 백’과 화장품 수납이 가능한 ‘코스메틱 백’이다. 색상은 크림, 블랙, 라벤더, 세이지 4종이다.
양사는 각 브랜드 채널에 캠페인 영상과 화보도 공개했다.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두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 특징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라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들과 협업하는 기회를 모색해 새롭고 즐거운 메시지를 계속 발신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Tag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