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유형 맞춤 유산균 ‘락토핏 솔루션 1&2’ CJ온스타일 론칭

S생활 입력 2022-07-21 13:2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근당건강은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의 신제품 장유형 맞춤 유산균 ‘락토핏 솔루션1&2’를 공식 론칭하고 오는 22일 CJ온스타일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소비자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장 건강의 종류를 크게 두 가지로 구분하고 수년 간의 연구와 테스트 통해 개인별 장 고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장맞춤 유산균 제품으로 변비 등 둔감형을 위한 ‘락토핏 솔루션1’과 예민한 장을 위한 ‘락토핏 솔루션2’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락토핏 솔루션 1’은 둔감한 장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로, 이탈리아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ROELMI HPC’의 ‘스마일린유산균(Smilin-Gut)’ 균주, 균주 조합 기준 일명 ‘L2B1 유산균’을 담았다.


‘락토핏 솔루션 2’는 예민한 장 건강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로, 미국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UAS Labs’의 40여년 노하우로 개발된 프리미엄 균주를 사용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락토핏 솔루션은 개개인의 장 고민에 맞춰 유산균을 선택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라인인 ‘락토핏 솔루션1&2’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개인별 맞춤형 유산균의 시대를 선도하고자 오랜 연구와 시도 끝에 만든 제품으로, CJ온스타일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되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