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코바이오메드, 美 2022 AACC 참석

증권 입력 2022-07-27 11:04 성낙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진단검사 분야 학술행사 참석하여 주력 제품 전시

국내외 진단업체 연합체인 미코바이오얼라이언스와 공동 홍보 진행

미국의 업계 관계자들에게 제품과 회사 인지도를 공고히 할 것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체외진단의료기기 제조사 미코바이오메드는 27일 자사를 필두로 한 '미코바이오얼라이언스(MiCo Bio Alliance)가 '2022 미국임상화학회 국제학술대회·박람회(AACC)’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2 AACC(Annual Scientific Meeting & Clinical Lab Expo)는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다. 트리니티 바이오테크, 스페클립스, 앱솔로지 등 국내외 진단업체 연합체인 미코바이오얼라이언스는 현지 시간 26일부터 28일까지 본 행사에 참석한다.


AACC에서 미코바이오메드를 중심으로 한 '미코바이오얼라이언스'는 공동 부스를 활용해 각 회사의 주력 제품 라인업을 홍보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모회사 (주)미코와 함께 나스닥 시장에 상장된 아일랜드 진단업체 트리니티 바이오테크와 현지 CRO(임상시험수탁기관)를 인수하고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입을 앞두고 있는 만큼 미국의 업계 관계자들에게 제품과 회사 인지도를 공고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성우 대표이사는 "지난 2년동안 코로나19 팬데믹을 통해 미코바이오메드가 확보한 제품 신뢰도와 인지도를 제고하고 '미코바이오얼라이언스'를 형성하고 있는 회사들이 각기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 동반 성장하여 글로벌 체외진단 전문 회사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하겠다"고 전했다./nyseo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