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證, ‘채용으로 연결된 모두의 하나증권’…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증권 입력 2022-07-29 10:24 수정 2022-07-29 15:35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나증권이 오는 8월 8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하나증권]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하나증권이 미래 증권산업을 이끌 핵심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오는 8월 8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하나증권으로 사명을 바꾸고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동시에 새롭고 역동적인 인재를 영입해 하나증권만의 문화와 혁신을 만든다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또한, 인재들을 통해 손님에게 더 쉽고, 가깝게 다가가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을 만드는 교두보가 되겠다는 하나증권의 의지도 담겨 있다.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대상은 미래금융인재 단일부문으로 주인의식, 손님제일주의, 시장중심주의 등 하나증권 인재상에 부합한 우수 인재라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졸업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로 인턴 합격 후 8주간 진행 예정인 인턴십 수행이 가능해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 의무를 마쳤거나 면제자로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가 대상이다. 장애인 및 보훈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받는다.


하나증권은 서류 전형 후 인적성 검사와 실무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인턴십 근무가 종료된 후 실무평가 등 최종 심사를 통해 채용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송인범 하나증권 경영지원본부장은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을 통해 선제적으로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회사와 직원의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하나증권 인재상에 부합하는 진취적이고 우수 역량을 갖춘 인재를 발굴하고 채용해 가장 신적인 증권사로 변모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지원자격과 우대사항, 수행 직무 등 채용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하나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