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TBIT, 터키에 신규 암호화폐거래소 연다

증권 입력 2022-08-02 16:24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토큰 발행사 스타애플랩스(STARAPPLE Labs)가 인수한 CTBIT가 터키에 암호화폐거래소를 연다. 

 

CTBIT는 본사가 있는 튀르키예(터키)에 올해 말 신규 암호화폐거래소를 오픈 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CTBIT는 투자자가 시장분석을 하지 않아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분할 NFT(대체불가능토큰) 마켓플레이스를 적용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런치패드 ▲디파이(DeFi, 탈중앙화 금융) 스테이킹 서비스 ▲코인 담보 대출서비스 출시도 계획 중이다. 내부 전문 트레이더의 매매를 투자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카피트레이딩도 지원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CTBIT 거래소는 트레이딩을 어려워하는 일반 투자자를 위해 카피트레이딩 시스템을 구상하면서 시작됐다”며 “전문 트레이더의 거래를 따라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카피트레이딩을 시작으로 다양한 거래 시스템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철저한 개인정보관리,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등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며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직관적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고 최저 거래수수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