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엘라, 여름철 여성청결제 사용법 소개

S생활 입력 2022-08-02 17:3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여성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카엘라(CAELA)’가 무더운 여름철 Y존케어를 위한 여성청결제 사용법을 소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여성청결제는 여성의 민감한 Y존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pH 농도가 약산성인 청결제 제품을 택하는 것이 좋다. 여성의 질 내 산도는 pH 4~4.5를 유지하는 것이 건강한 상태이며, 산도의 균형이 깨지면 유해균이 증식하기 쉬운 환경이 된다.


또한 Y존의 화학성분 흡수율은 다른 피부 대비 화학성분의 흡수율이 42배까지 높기 때문에, 화학성분이 없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올바른 여성청결제 사용법의 핵심이라는 설명이다.


이에 카엘라는 Y존 케어에 최적인 pH 5.5 약산성 포뮬러로 자극을 최소화한 ‘카엘라 락토 다마스크로즈 여성청결제’를 활용한 여름철 Y존 관리법을 제시했다.


해당 제품은 EWG ALL GREEN 전성분과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와 대장균 및 칸디다균에 대한 인체적용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젤타입 제품은 최근 ‘2022 상반기 화해 트렌드 어워드 비건부문 여성청결제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젤과 폼 타입의 제품 외에도 부드러운 사용감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한 여성청결티슈로도 간편한 Y존 관리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바른 여성청결제 선택으로 건강한 Y존 관리를 시작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풍성한 혜택을 담은 8월 기획전을 통해 많은 이들이 카엘라 여성청결제를 직접 경험해보고 무더운 여름철을 보다 쾌적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엘라는 오는 15일까지 여름 기획전을 열고 여성청결제와 여성청결티슈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배송과 무료 반품, 제품이 나와 맞는지 선체험할 수 있는 ‘안심환불팩’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