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사푼사푼, MZ세대 겨냥 여름 칵테일 출시
산업·IT 입력 2022-08-05 09:51
문다애 기자
[사진=KGC인삼공사]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KGC인삼공사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사푼사푼에서 여름음료 ‘블루활파이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시원한 여름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활파이어’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논알콜 칵테일이다. 정관장 홍삼에 전통 생약재와 비타민을 더했다.
카페 이름인 ‘사푼사푼(SAPOON SAPOON)’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SAPONIN'(사포닌)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SPOON'(스푼)의 합성어로, 순 우리말로는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 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의미한다.
사푼사푼의 시그니처 메뉴는 ‘진생치노’다. 최상급 커피원두를 정관장 홍삼과 블랜딩한 카푸치노다. 또 다른 대표메뉴인 ‘콜드브루’는 소규모 농장에서 특별 관리하고 한정 생산한 마이크로랏 원두를 사용한다. 하루 두 번씩 직접 설계한 시스템으로 추출한다.
KGC인사공사 관계자는 “향후에도 단순한 맛을 넘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컨셉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Tag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6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
- 10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