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 키뮤스튜디오와 공동 전시회 개최

금융 입력 2022-08-05 14:55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KB국민카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국민카드가 키뮤스튜디오에 소속된 발달 장애인 디자이너와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협업을 기념해 ‘우리동네 Ⅹ 특별한 성수동’ 팝업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한 키뮤스튜디오 디자이너의 아트워크(Artwork NFT) 경품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다. 협업한 여러 작업물과 키뮤스튜디오의 특별한 디자이너의 한정판 작품인 ‘아트 시그니처’ 시리즈를 함께 전시할 계획이다.


전시는 성수동 ‘헤이그라운드 성수시작점’과 ‘아뜰리에 키뮤(위즈베라 빌딩 1층)’에서 오는 6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하며, 전시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전시장 방문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해시태그(#우리동네 #특별한성수동)와 함께 방문 인증을 하면 지정된 카페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1인 1매)을 현장에서 선착순(300매) 제공하며,‘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소지 고객이 이벤트 참여 시 커피 찌꺼기를 재활용한 ‘친환경 커피 캔들’ 1개를 선착순(100개) 추가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MZ세대 핫 플레이스 성수동을 거점으로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를 통한 KB국민카드의 사회적 활동을 젊은 고객에게 친근하게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변화한 소비에 맞춘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