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의 장소에 가구를 둔다면?"...신세계까사‧바바요 웹예능 공개
산업·IT 입력 2022-08-08 11:19
서지은 기자
IHQ의 OTT 바바요와 신세계까사가 웹예능 '에브리웨어'를 공개했다. [사진 제공=IHQ]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미디어 그룹 IHQ의 OTT 바바요는 신세계 까사미아(신세계까사)와 지난 5일 웹예능 <에브리웨어>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에브리웨어>는 거실이 아닌 의외의 장소에 가구를 뒀을 때 시민들의 반응을 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에브리웨어> 1회는 최근 시민들에게 개방된 청와대 앞뜰에서 진행됐다. 관광객들은 처음에 의아한 반응을 보였지만,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금방 소파의 야외 등장을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였다.
<에브리웨어>는 청와대에 이어 한강과 시청 서울광장, 남산공원, 올림픽공원 등 곳곳에서 까사미아 가구와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매주 금요일 공개할 예정이다 .
김현진 신세계까사 상무는 “까사미아 브랜드가 시민들 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에브리웨어 제작에 나섰다”며 “바쁜 삶 속에서 휴식을 찾는 시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6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9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10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