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과 지구사랑 실천하기 ESG 캠페인

금융 입력 2022-08-09 10:14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KB국민카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국민카드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과 '실천하는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구사랑 실천하기’ 패키지를 공동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선착순 200실 한정 제공되는 ‘KB국민카드 국카mall x 라마다프라자 제주 지구사랑 실천하기’ 패키지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상 속 친환경 제품 사용하기, 제주 바다에서 플로깅 하기 등 여행과 환경공헌 활동을 동시에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친환경 대나무 칫솔, 고체치약, 천연 섬유로 만든 샤워 타올, 플라스틱 제로 비누 키트 등‘제로웨이스트(Zero Waste) 목욕 키트’와 제주 여행 중 쓰레기 줍기 활동을 할수 있도록 휴대용 집게, 면장갑, 생분해 비닐 등이 포함된 플로깅(Plogging) 키트를 제공 받는다.


또한 적극적인 친환경 활동 참여를 위해 쓰레기 줍기, 재활용하기, 에코컵 사용하기 등 ‘지구사랑 실천하기’ 활동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인증하면 KB금융그룹 캐릭터 KB스타프렌즈 굿즈(레디백, 피크닉 돗자리)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 4월 제로웨이스트 기획전에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지구를 위한 착한 소비’가 확대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SG 기획전을 통해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한 소비자의 제로웨이스트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