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다경제, 도서연계클래스 수강생 5000명 돌파

S생활 입력 2022-08-11 09:0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사이다경제]

사이다경제가 자사 출판 브랜드 ‘경이로움’의 도서 클래스 수강생이 공식 론칭 10개월 만에 5,000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경이로움’은 사이다경제 클래스팀과 함께 지난해 10월 첫 도서 ‘내가 산 주식은 왜 안 오를까’ 출간과 함께 저자가 직접 책의 내용을 설명해 주는 온라인 강의 ‘도서연계클래스’를 론칭한 바 있다. ‘도서연계클래스’는 경이로움 도서 구입 후 도서에 수록된 강의 쿠폰을 이용하거나, 사이다경제 웹페이지에서 클래스를 결제하면 이용할 수 있다.


업체는 책 구입을 통한 클래스 유입 고객이 약 1,500명, 자사 웹페이지 내 도서연계클래스 구매 고객이 약 3,500명이라며, 도서연계클래스가 독자들의 도서 구매 만족도 제고는 물론 사이다경제의 온·오프라인 클래스 인지도 확산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김의현 사이다경제 대표는 “도서연계클래스는 경제 지식 함양을 위해 도서를 구입하신 독자분들께 저자의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시작한 서비스”라며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국내 최정상 경제 전문가들의 투자 노하우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다경제는 올해 하반기 3건의 도서연계클래스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