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세이브더칠드런과 기부협약식 진행…"가치소비해요"

산업·IT 입력 2022-08-11 12:36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SK텔레콤이 SK플래닛, 민팃, 그리고 세이브더칠드런과 ‘T나는 폰교체’ 기부협약을 맺었다. [사진=SKT]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SK텔레콤이 SK플래닛, 민팃, 그리고 세이브더칠드런과 ‘T나는 폰교체’ 기부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SKT는 오는 23일부터 갤럭시Z폴드4·플립4 등 폴더블4 단말을 구매하고 ‘T나는 폰교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고객 당 1만원씩, 최대 1억원을 ‘세이브더칠드런’의 위기아동지원사업과 보건의료지원사업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총 1만명에게는 MMS로 모바일 후원 감사증서도 배포할 예정이다.


‘T나는 폰교체’는 이번에 SKT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기 변경 프로그램으로, 가입 고객이 새로운 폰으로 기변을 할 때 2년 간 지불한 월 이용료의 최대 1.5배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매월 최대 4매까지 메가박스에서 8,000원에 영화관람을 할 수 있는 제휴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통한 혜택도 중복으로 수혜 받을 수 있다.


구현철 SKT 영업본부장은 “폴더블4 출시에 맞춰 새로운 기기 변경 프로그램인 ‘T나는 폰교체’를 출시하고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의미 있는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가치 있는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구매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