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출시 2달만 시장 점유율 1위

산업·IT 입력 2022-08-11 13:13 수정 2022-08-11 14:03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소비자들이 마트에서 '리엔 물들임'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LG 생활건강은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가 집계한 샴푸린스 시장 조사에서 점유율 1위 품목에 등극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리엔 물들임 자연갈색 샴푸 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판매된 샴푸린스 전체 제품 중 판매금액 기준  5.9%의 점유율로 1위 품목을 차지했다

 

상위 100개 품목 기준에서도 4.6%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해 2위 제품과 2.6%포인트 차이를 보였다.

 

LG 생활건강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분들이 좀 더 안심하고 만족스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의 효과적인 사용법과 제품 관련 주요 문답을 정리한  FAQ 를 전달하는데 힘쓰고 있다 “이를 통해 새치 샴푸 1등으로 떠오른 물들임이 고객분들께 지속적인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