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출시 2달만 시장 점유율 1위
산업·IT 입력 2022-08-11 13:13
수정 2022-08-11 14:03
서지은 기자
소비자들이 마트에서 '리엔 물들임'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LG 생활건강은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가 집계한 샴푸‧린스 시장 조사에서 점유율 1위 품목에 등극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리엔 물들임 자연갈색 샴푸 ’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판매된 샴푸‧린스 전체 제품 중 판매금액 기준 5.9%의 점유율로 1위 품목을 차지했다.
상위 100개 품목 기준에서도 4.6%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해 2위 제품과 2.6%포인트 차이를 보였다.
LG 생활건강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분들이 좀 더 안심하고 만족스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의 효과적인 사용법과 제품 관련 주요 문답을 정리한 FAQ 를 전달하는데 힘쓰고 있다”며 “이를 통해 새치 샴푸 1등으로 떠오른 물들임이 고객분들께 지속적인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2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3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4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5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6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7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8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환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
- 9 쿠팡이츠 무료배달… 우리가 원한 '진짜' 무료배달 맞나요?
- 10 KB오토텍, 'OTA 통풍시트 제어기' 본격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