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 위한 ‘응원 꾸러미’ 전달

산업·IT 입력 2022-08-11 13:54 수정 2022-08-11 14:45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임재영(오른쪽) 애경산업 대표이사와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재능인재 학생을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애경산업은 11일 서울 마포구청에서 마포구,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을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과학, 체육, 음악 등 재능을 가지고 있으나 경제적 사정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저소득 학생 300명을 위해 소비자가 기준 약 3,000만원 상당의 응원꾸러미 300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응원꾸러미 세트에는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의 핸드워시 등 위생 및 생활용품 12종과 청소년들의 문화생활 기회 제공을 위한 문화상품권 등이 포함됐다. 지원된 응원꾸러미는 마포구청을 통해 대상자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 박강수 마포구청장, 김정안 ()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 이홍주 마포복지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의 재능을 가진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앞으로도 사명이자 기업 이념인 사랑과 존경을 실천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활발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경산업은 2018년부터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희망나눔연결운동, 사랑의 도서기증, 마포구 인재 육성지원, 사랑의 김장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경제산업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