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케이슨, 2022년 FW시즌 ‘필드룩’ 공개…“스타일·테크니컬 업그레이드”

산업·IT 입력 2022-08-16 15:21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맥케이슨 모델이 2022년 FW시즌 ‘필드룩’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맥케이슨]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맥케이슨은 스타일과 테크니컬을 업그레이드한 2022FW시즌 필드룩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맥케이슨은 지난 7월 제주도에서 개최한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에서 아우디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런웨이를 진행하는 등 하이앤드 포지셔닝을 공고히 하고 있다.

 

골프의 본고장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지역의 유서 깊은 맥케이 가문의 정신을 계승해 ‘MANU FORTI 강인한 손, 강인한 정신이라는 모토를 가진 맥케이슨은 차별화된 컬러와 고기능성 소재의 필드룩으로 포지셔닝 하며 골프에 진심인 골퍼들이 공감하는 다양한 2022FW시즌 룩을 선보였다.

 

손아림 맥케이슨 부대표는 “2022 FW 맥케이슨 컬렉션은 골퍼들이 원하는 에센셜들을 반영했으며 특히 하이앤드 스타일을 제안하며 필드에서의 어떠한 움직임과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방해되지않을 테크-퍼포먼스 컬렉션을 선보였다평범해 보이는 방풍 점퍼이지만 스윙에 방해 받지 않는 기술력과 더불어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람포 지퍼를 적용했으며 수입 소재를 기본으로 부자재 하나까지 하이앤드 스타일을 지닌 특별한 골프웨어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