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 오픈

산업·IT 입력 2022-08-16 16:00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엔씨소프트의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엔씨소프트(NC)는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 ’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NC PLAY’는 엔씨 (NC)가 그동안 기업 및 브랜드 스토리게임 정보 등을 소통해온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 해 오픈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다

 

‘NC PLAY ’뉴스룸 형식의 ‘NEWS ’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PLAY ’ 탭으로 구분된다.

 

‘NEWS ’ 탭에서는 엔씨(NC)의 기업 가치와 문화게임, R&D 기술 등을 다룬 콘텐츠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다

 

‘PLAY’ 탭은 영상웹툰 등 창의적인 콘텐츠뿐만 아니라 인터랙티브숏폼 스토리형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박명진 NC PBO(Principal Brand Officer)“‘즐거움의 가치라는 브랜드 철학 하에 시도하고 있는 다양한 창의적인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이라고 전했습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