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DC현대산업개발, 수해복구 성금 3억원 기탁

부동산 입력 2022-08-17 09:33 서청석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HDC현대산업개발은 17일 최근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의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수해복구성금 3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수해 피해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임직원 성금 1억원에 회사 2억원 등 총 3억원을 모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임직원 성금 1억원은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매달 급여에서 1만원 미만의 금액을 모으는 끝전 나눔을 통해 마련된 것이며, 회사가 이에 더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2억원을 더했다. 성금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번 집중 호우로 피해가 큰 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는 "중부지역의 갑작스러운 집중 호우에 피해를 본 많은 분께서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2015년부터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랑 실천 캠페인’을 통해 매월 급여 실수령액 중 1만원 미만의 잔액을 모금하고, 회사가 매칭 그랜트(임직원이 기부한 금액만큼 회사가 같은 액수를 더하는 것)한 금액을 더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고 있다./blu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증권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