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준금리 인상' 여파 자금 부담↑…'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파격 금융 혜택 제공

부동산 입력 2022-08-17 13:24 수정 2022-08-17 15:53 설석용 기자 1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기준금리 인상 여파로 주택 수요자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대구 서구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아파트가 파격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아파트는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2차 계약금 대출이자 지원으로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덜었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한다. 60%에 해당하는 중도금 전액에 대해 사업주체가 이자를 대신 부담하는 만큼 사실상 수요자 입장에서는 분양가가 낮아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아파트 계약자를 대상으로 주유권을 비롯해 TV,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금리인상 시기에도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아파트 분양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계약을 진행하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메이저 브랜드 단지의 입주에 맞춰 필수 가전을 새로 마련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아파트는 오는 22일~24일까지 사흘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최고 39층으로 설계돼 서대구 권역의 스카이라인을 바꿀 랜드마크 단지로 주목받고 있으며, 상업지역이 아닌 준주거지역에 지어지는 초고층 주거복합단지로서 건폐율 및 용적률이 낮아 단지 환경이 쾌적할 것으로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이곡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실물 견본주택과 동시에 운영 중인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단지 주변 입지를 살펴볼 수 있는 어라운드 뷰를 비롯해 특장점, 청약조건, 유니트별 VR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joaqui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설석용 기자 산업1부

joaqui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