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코건설, 내달 '더샵 군산프리미엘' 분양

부동산 입력 2022-08-17 16:32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샵 군산프리미엘' 조감도. [사진=포스코건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포스코건설이 내달 전라북도 군산에 '더샵 군산프리미엘'을 선보인다.

'더샵 군산프리미엘'은 군산시 구암동 일대에 지하 2층~ 지상 최고 29층, 6개동, 총 70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4㎡A 228가구, 84㎡B 170가구, 84㎡C 96가구, 109㎡ 210가구다.

단지 외관에는 군산 최초로 포스코의 프리미엄 강건재를 이용한 측벽패널 'PosMAC 스틸아트월' 과 'LED 경관조명'이 적용된다. 세대 내부에는 공용욕실 앞에 가족 구성원들을 위한 '케어룸'(유상)을 선택할 수 있어 부부욕실 앞 파우더룸에 가지 않더라도 앉아서 머리를 말리고 화장을 하는 등의 프라이빗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 실내 여가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바이오필릭 테라스(유상·일부타입)를 선택할 수 있다.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충전 시설 외에도 포스코건설이 개발한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주차장을 기둥에 추가적으로 설치할 예정이며, 포스코건설의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으로 조명, 난방, 가스 차단 및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 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이미 군산에 성공적으로 공급된 더샵 디오션시티와 더샵 디오션시티 2차와 함께 2,400여 가구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보여 이에 따른 프리미엄도 기대된다"며 "군산시의 주거 지도를 새롭게 바꿀 구암지구와 조촌·구암 신주거벨트를 대표할 랜드마크를 선보여 군산 내 더샵 프리미엄의 가치를 또 한 번 높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부동산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