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나비엔, ‘나비엔 콘덴싱 ON AI’ 출시…TV CF 온에어

산업·IT 입력 2022-08-22 10:55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배우 김혜수와 유지태가 출연한 경동나비엔 TV CF 화면. [사진=경동나비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은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작인 나비엔 콘덴싱 ON AI’ 출시에 맞춰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TV CF에서는 난방설비로 여겨져 온 보일러의 역할을 난방은 물론 최적의 온수를 제공하는 생활가전으로 변화시키겠다는 노력을 담았다. 지난 6년간 콘덴싱이 옳았다캠페인을 통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의 중요성을 따뜻한 영상미로 전해왔던 경동나비엔이, 올해는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흡입력 있는 전개로 제품 패러다임의 변화를 표현했다.

 

더불어 경동나비엔은 온수 사용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온수가전 기대감을 높이는 이번 CF를 시작으로, 9월 중 다음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배우 유지태와 함께 배우 김혜수가 모델로 발탁됐다.

 

익숙해진 일상의 매너리즘을 느끼며 온수 사용의 불편함을 역설하는 김혜수의 모습과 확신에 찬 목소리로 보일러의 변화를 약속하는 유지태의 모습을 통해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 실제로 이번 광고에서는 스크린에서조차 한 번도 공개된 바 없는 두 명품 배우의 연기력이 시너지를 발하며 더욱 몰입감을 높였다.

경동나비엔 TV CF 스틸컷. [사진=경동나비엔]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그간 온수가 보일러의 부가적인 기능으로 여겨져, 고객이 온수사용에 적지 않은 불편함을 겪었음에도 이를 어쩔 수 없는 것으로 받아들여 왔던 것이 사실이었다라며 온수 사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TV CF와 새로운 온수가전에 대한 못 다한 이야기를 담아낼 후속 캠페인을 통해 경동나비엔이 고객의 니즈를 만족하기 위해 준비한 쾌적한 생활환경이 무엇인지를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