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투자證, ‘i-ONE Bank에서 ETF하고 ETF받자’ 이벤트 실시

증권 입력 2022-08-23 14:19 성낙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i-ONE Bank 앱 ETF 거래 고객 중 350명에게 ETF 1주 증정

타사대체입고 고객 대상 ETF 증정 및 대출금리 우대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IBK투자증권은 23일 IBK기업은행 모바일 플랫폼 ‘i-ONE Bank’에서 ETF를 거래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ETF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i-ONE Bank 앱의 주식매매서비스를 통한 ETF 거래 실적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350명을 추첨해 ETF 1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ETF는 KODEX200(10명), KBSTAR ESG 사회적책임투자(40명), KOSEF고배당(300명) 등이다.


IBK투자증권은 같은 기간 타사 계좌로부터 IBK투자증권 계좌로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을 순입고한 고객에게 주식담보대출 금리를 대출 시작일부터 90일간 연 3.9%로 우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 중 100명을 추첨해 TIGER탄소효율그린뉴딜 ETF 1주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타사대체 입고 주식은 코스피·코스닥 상장주식이며 K-OTC·코넥스는 제외된다. 단, 주식담보대출 금리 우대 혜택은 당사 대출가능종목에 한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IBK기업은행 모바일앱 ‘i-ONE Bank’와 IBK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비대면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친화적 서비스 구축을 통해 고객 기반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nyseo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