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HQ 바바요, 아트테크 예능 '오마이아트' 론칭

산업·IT 입력 2022-08-25 14:44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IHQ 바바요가 론칭한 아트테크 예능 '오마이아트' 이미지. [사진= IHQ]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IHQ의 모바일 OTT ‘바바요가 아트테크 정보가 담긴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오마이아트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마이아트는 한국 미술 시장 성장과 함께 컬렉터 도전을 꿈꾸는 이들에게 좋은 컬렉터가 되는 법을 제공하는 생활정보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국내 최고 아트 큐레이터인 이지윤 박사가 시청자들 사연을 맞춤형으로 상담해 주는 방식이다 이지윤 박사는 영국 골드스미스대학에서 미술사 석사영국 코토드 미술연구원에서 박사 과정을 밟은 아트 디렉터.

 

MC는 김일중 아나운서와 고승우 변호사가 맡았다. 김일중 아나운서는 이지윤 박사에게 궁금한 사항들을 질문하며 일반인 시각에서 각종 대화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오마이아트는 총 10회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1자신만의 취향 갖는 법 을 시작으로 미술관과 화랑 방문첫 작품 구입 등 프리미엄 아트 클래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IHQ  관계자는 이지윤 박사의 오랜 경험과 지식안목이 녹아 만들어진 10가지 주제로 매 회가 명품 수업 같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초보 컬렉터들의 고민을 이지윤 박사의 조언으로 풀어내는 과정이 이번 콘텐츠에 담겼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경제산업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