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철 전남도의회 경제관광위원장, 노인요양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전국 입력 2022-08-25 16:12 신홍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철 전남도의회 경제관광문화위원장이 완도 복지시설을 방문 위문품을 전달했다. [사진=전남도의회]

[완도=신홍관 기자] 이철 전남도의회 경제관광문화위원장(더불어민주당, 완도1)이 지난 24일 완도군 소재 행복나눔의집과 완도전문요양원을 찾아 폭염과 열대야에 고생하는 소외계층과 시설 직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행복나눔의집과 완도전문요양원은 노인성 질환과 치매 등 일상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시설급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로 각각 9명과 40명의 어르신들이 생활하고 있다.

 
이날 이철 위원장은 코로나 재확산 여파로 요양병원·시설 대면 면회가 전면 중단됨에 따라 시설 정문 앞에서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철 위원장은 “올 여름 폭염과 열대야로 어르신들과 직원들의 고생이 이루 말로 할 수 없는 수준인데다 대면 면회까지 중단돼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지금이야말로 이들을 향한 관심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때이다”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이어 “노약자 등 사회에서 소외되고 보호가 필요한 이웃을 위해 항상 봉사하고 희생하는 사회복지시설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hknews@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신홍관 기자 보도본부

hknew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