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손님·임직원 등 하나로 잇는 ‘브랜드데이’ 개최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에 기여…‘기업문화의 장’ 마련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하나증권이 사명 변경 후 손님과 임직원 가족이 함께한 첫 브랜드데이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하나증권은 지난 27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대전하나시티즌과 부천FC 경기에 손님과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하나증권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
하나증권은 지난달 사명을 변경하고, 더 쉽고, 더 가까운 증권사로 손님에게 다가서겠다는 대 고객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서도 손님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임직원과 그 가족을 초청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에 기여하고자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날 행사는 손님과 임직원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하나원큐 리틀시티즌, 에스코트·하이파이브 키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하프타임에는 경기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나증권이 쏜다’는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국내주식, 미국달러 등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또한, 머리띠, 클래퍼 등 다양한 응원굿즈를 배부하고 에어바운스, 푸드트럭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함께 마련됐다.
하나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손님, 임직원, 가족 등 모두가 하나로 이어질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은 물론 다양한 ESG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20년부터 지역 및 국내 축구발전에 기여하고 유소년 축구선수 발굴 육성과 시민 화합에 기여하고자 대표적인 시민구단인 대전하나시티즌을 후원하고 있다./grace_rim@sedaily.com
윤혜림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6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7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8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
- 9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
- 10 바이오솔빅스, 디티앤씨알오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