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추석 맞아 ‘사랑의 한가위 희망나눔’ 행사 열어

산업·IT 입력 2022-09-01 10:43 장민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현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사장(사진 앞줄 오른쪽)과 이덕은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사진 앞줄 왼쪽)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에어로스페이스]

[서울경제TV=장민선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31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삼평공원에서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공동으로 ‘한화와 함께하는 사랑의 한가위 희망나눔’행사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자회사인 한화테크윈, 한화디펜스, 한화정밀기계, 비전넥스트 등도 함께 힘을 모았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날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쌀과 간편식품 등이 포함된 ‘식재료 세트’를 성남지역 독거노인 500가구에 전달했다. 특히 자매마을인 원주시 귀래면에서 쌀과 과일을 구매해 농촌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함께 멀리’라는 경영철학 실천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 나눔 행사’와 ‘명절 맞이 생필품 지원’등 각종 사회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힘을 쏟고 있다. / jjang@sed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장민선 기자 산업1부

jja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