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에보(COEVO), ‘아크로님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발매

S생활 입력 2022-09-05 10:3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크로님의 수장 에롤슨 휴(Errolson Hugh)가 ‘아크로님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Korea Exclusive 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크로님의 국내 공식 유통사 코에보는 지난 2일 팝업 스토어와 코에보 온라인 스토어 등을 통해 ‘아크로님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과 에롤슨 휴의 서울 스페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독점으로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아크로님 디자인의 역사적 상징이자 브랜드가 가진 테크웨어 기술의 집합체인 J1A 재킷의 ‘GORE-TEX® Pro Shell 3L’ 버전과 ‘P30 팬츠’로 구성되었다. 특히 목 부분의 탈부착이 가능한 ‘아크로님’ 한글로고가 돋보이는 J1A 재킷은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P30A 팬츠의 경우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업체 관계자는 “에롤슨 휴의 서울 스페셜 영상은 서울의 명소와 아크로님 브랜드의 지향점이 녹아 들어 있다”며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의 콘셉트를 반영한 아크로님 팝업 스토어는 코에보(COEVO)와 아크로님의 브랜드 정체성을 하나로 통합한 세계관을 담아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오는 2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코에보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백화점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