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산업·IT 입력 2022-09-13 14:25
서지은 기자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올해로 13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용안이나 왕실의 공간을 가릴 때 사용되었던 ‘궁중의 발’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탄생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11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1위 에센스라는 기록을 세운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1년에 한번 한정판으로 운영되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정품 50ml 대비 약 2배 증량한 90ml 대용량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고, 천기단 라인을 미니어처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증정한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상생협력 DAY’ 개최…“미래 트렌드 명확히 파악”
- 2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3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4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5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6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7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8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9 무협, CEO 조찬회 개최…윤진식 회장 “무역업계 협력 강화해야”
- 10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환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