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컵반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MZ세대와 적극 소통”
산업·IT 입력 2022-09-16 15:27
서지은 기자
햇반컵반 브랜드 캠페인 포스터. [사진=CJ제일제당]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CJ제일제당은 자사의 햇반컵반이 MZ세대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 ‘제 1의 맛’에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지난 2월 햇반 라이스크림을 런칭하며 선보였던 '모두가 같은 꿈을 꾸는 것은 아니다' 편에 이어 햇반 캐릭터 쌀알이의 또 다른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우리의 그릇은 생각보다 크다’는 메시지를 주제로 MZ세대를 응원하고 크고 든든해진 햇반컵반 BIG 제품 특징도 재미있게 전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 세대에 ‘자신의 큰 그릇을 믿고 도전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응원과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재치 있는 콘셉트와 진정성 있는 스토리로 쌀알이의 일상을 그려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2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3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4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5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6 삼성전자, ‘상생협력 DAY’ 개최…“미래 트렌드 명확히 파악”
- 7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8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9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환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
- 10 쿠팡이츠 무료배달… 우리가 원한 '진짜' 무료배달 맞나요?